QT

2022년 1월 19일 QT_김미숙A 권사

작성자 이은제 날짜2022.01.21 조회수44

출애굽기 33장 큐티

 

3 진 백일순지파 김미숙셀 김미숙권사

본문요약

 

1-6 목이 곧은 이스라엘 백성과의 동행 거절하심

7-11 이스라엘 백성의 회개와 진 밖 회막에서의 예배

12-23 모세의 진정성 있는 기도와 다시 함께하심을 약속하심

 

금송아지 사건으로 진노하신 하나님은 약속의 땅으로 그들을 인도하시겠으나 함께하시지는 않겠다고 선언하시며 준엄히 회개를 촉구하셨습니다. 백성들은 즉시 단장품을 제거하고 애통하며 회개하였고 모세는 진 밖으로 회막을 옮기고 신실하게 하나님께 기도하였고 다시 돌이키신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과 함께하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소감 및 적용

 

하루 중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일터를 통해 깨닫게 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일부분 나누고자 합니다. 다양한 기호를 가진 수많은 학생과 선생님께 음식을 공급하는 일을 하는 조리사로 최선을 다해 일해 왔습니다. 적성에도 맞았고 보람도 컸지만 중간관리자로 위로 아래로 요구하는 바가 많고 얽힌 인간관계로 어려움도 많았습니다. 당시 교회에 다양한 치유공부와 성경공부로 관계에서 오는 여러문제를 적용하며 치유가 되었고 정해둔 한곳에서 드리는 기도는 가장 낮은 자리에서 일하고 계시는 예수님의 사랑이 저와 이곳에 흐르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시간이 흘러 가고 제 삶에 가장 1순위는 직장일이 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도피성이 되어 그 속으로 숨어 들어가 더 견고히 내성을 쌓으며 하나님과 멀어져 가고 있는 영적 상태가 되어갔습니다. 썬데이크리스챤, 예배자 아닌 구경꾼, 하나님보다 사람을 더 의식하고 겉모습에 시간과 돈을 사용하고 헌금에는 인색한 그런 저를 보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부터 병원을 자주 오가며 치료의 시간을 가지게 되면서 지금까지 겪게 된 모든 어려움들이 하나님의 또 다른 사랑임을 고백하게 됩니다. 오래 참으시고 버리지 않으시고 기다려주셔서 다시 회복케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그 마음으로 한 영혼을 섬기기를 절대 포기하지 말라 하십니다. 세상의 헛된 것을 따르지 않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살아 갈 것을 결단합니다.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결단

하루의 시작과 마침을 말씀과 기도로 하겠습니다.

2. 데일리노트에 그날의 항목을 적어 시간을 아끼겠습니다.

3. 셀을 위해 중보기도 하겠습니다.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이 땅의 사라질 것을 붙잡지 않고 날마다 주시는 하나님의 언약의 말씀대로 순종하여 승리하게 도와주시옵소서.

비록 이땅의 삶이 건강으로, 경제로, 관계로, 자녀로 힘들지라도 그 모든 어려움보다 더 크신 우리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만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영원한 중보자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