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C

2024년 10월 30일 RTC_목현균 안수집사

작성자 이은제 날짜2024.11.01 조회수13

RTC소감

히브리서 11:1 ~6절 하나님이 주신 믿음 4진 목현균집사

 

1)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입니다.

믿음은 분명히 있는 것 , 분명히 바라는 것을 지금 믿는 것입니다. 지금 실상을 볼 수 없지만 확신하고 확증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은 공통적인 같은 믿음을 소유하며 믿음안에서 다 같은 것을 바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믿은 것의 대상은 미래 영원한 생명 하나님 나라입니다.

2)바라는 실상을 믿는 자는 이 땅에서 믿음으로 사는 것입니다

믿음은 나를 구원하시려고 예수님이 십자가에 피 흘려 죽으심으로 구원하신 은혜를 고백하고 삶가운데 나타내는 것입니다. 미래의 실상을 믿음으로 그리스도인들은 이 땅에서 믿음의 삶을 사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가지고있는 영생을 소유했기에 하나님을 닮아가며 살아가는것입니다.

3)믿음은 하나님이 계시다는 것과 하나님을 찾는 자에게 상을 주신다는 것을 믿는 것입니다

아는 것과 믿는 것은 다릅니다. 믿는다는 것은 믿는 대상이 믿는 자의 삶에 영향을 준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살아 계신 하나님을 믿는 자의 삶은 하나님의 뜻이 나타나야 한다는 것입니다. 영원한 안식에 들어가는 믿음은 지금 이 땅에서 행동적 믿음으로 나타나고 보여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소감 및 적용

10년전에 세례를 받고 내가 그리스도인이 공통적으로 믿는 하나님나라의 실상을 확신하고 확증하는 삶을 살았는지 돌아보며 회계하는 기회를 준 말씀이었습니다.

자기를 부인하고 나의 전부를 드리며 하나님 말씀을따라 살아가며 기도로 성령과 교통하며 나의 의지가 아닌 십자가 부활 승천을 믿으며 살아왔는지 점검하며 살았는지 믿는 자 로서의 행위가 수반되지 않았음을 회계합니다.

세례교인으로 몇가지 점검하여보았습니다.

나의 전부를 드리며 그리스도와 연합하였는가?

나를 정결한 상태로 만들어 하나님나라를 만드는데 모퉁이 돌이 될수있는지?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고 세례받고 정죄받지않도록 전도하고있는지?

말씀과 성령의 검으로 싸움을 해 왔는지?

하나도 부끄럽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이러한 부족한 교인으로 수요예배 금요 철야의 예배를 섬기는 자였습니다.

rtc.qt를 섬기는 동역자들과 함께 교제하며 하나님나라를 위해 기도하고 교회의 새로운 예배를 위한 섬김의 기도가 없었고 금요 철야에서 은혜를 구하는 많은 집사는, 권사님들의 예배당 앞에서 은혜로운 내가 되지 못했음을 회계합니다.

앞으로 말씀과 기도로 믿는 자로서 하나님의 뜻이 나타나는 삶을 살아 가겟습니다.

 

 

결단

살아 계신 하나님을 찾아 기도하며 말씀으로 살아가는 내가 되겟습니다

말씀공부 마태복음.로마서는 현재 하고 있으며 앞으로 창.출 레.. 에배소서.복음원리12강 등 말씀공부를 다시 시작 하겟습니다.

세상사람들의 종으로 살며 섬김으로 믿지 않는 사람들을 살리겟습니다.\

기도

주님 잊어버렸던 하나님나라를 rtc를 통하여 회계 할수있게 하여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삶속에서 주님과 교통하며 우리가 바라는 실상을 잊지 않고 살아야했음에도 잊었습니다.회계합니다. 오늘도 부족한 우리를 위하여 임재하셔서 주님의 마음안에서 세상의 염려와 걱정을 벗어나 주님을 의지하며 살아가게하셔서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계획하신 선한 길고 믿고 따라가겟습니다.

이모든 말씀 존귀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