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나눔

히브리서 11장

작성자 정정애 날짜2003.11.05 조회수4218
2001/05/24 11:09
히브리서 11장 화1반 정정애
♥김영구 집사는 하나님의 사랑을 확신하며 하나님의 계획에 순종 하고자 하니 모든 사람에게 덕이 되 며 하나님께서도 이사람의 신실함을 기뻐 하시고 자랑하고 싶을실 것이다.

♥태헌이는 하나님을 사랑하며 약한 자를 도와주어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내니 저의 삶은 복되며 하나 님이 축복 하시기에 만족스럽다 하시니라.

♥태준이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자들의 요구을 거절 치 못하는 마음이 다른 사람의 본이되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니 그의 삶이 복되도다.

♥소망이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다른 사람에게 기쁨을 주고 사랑하는 마음을 품어 많은 사람의 위로자 가 되며 사랑을 전달하니 그 모습이 아름다워 천국을 그리게 되는구나.

♥정애는 하나님을 사랑 하고자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리고자 애쓰는 모습이 기특하며 열심히 노력하 는 자세가 어여뼈 하나님 께서 너의 모습을 놓치지 않고 기억하시며 너로 말미암아 내일을 진행 시키겠 다 말씀하신다.

♥김현정 집사는 설레이는 마음과 열정을 가지고 하나님을 만나고 믿고 신뢰하므로 아버지와 딸로 대 화하는 모습이 그의 신앙을 성장 시키고 감사하므로 섬기는 모습이 다른 사람의 기쁨이 되니 그 삶이 아 름답도다.

♥안영숙 집사님은 마음속에 있는 기쁨, 사랑, 소망, 인내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니 그의 삶은 복 되고 보장되어 끊어지지 않으리라.

♥송국희 전도사님은 열정과 순종과 사랑이 많은 영혼을 살리고 생명을 불어 넣어주니 하나님의 대행 자로 부족함이 없고 영의 어머니로서 아무런 손색이 없다. 하나님께서는 흐뭇해 하시고 계신다.

♥윤소연 전도사님은 그 속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이 열정이 아이들의 영혼속에 전달하여 그속에서 자 라날 수 있도록 영향력을 요셉같은 생명의 부양자로서 부족함이 없으니 하나님의 나라가 풍성 하도다

♥신현숙 집사님은 믿음으로 사랑으로 감사로 섬김을 다하여 다른 사람에게 기쁨을 주니 그 모습이 아 름답고 귀하도다.하나님께서 딸의 모습의 기뻐 눈물 흘리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