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나눔

추수 감사절 소감문

작성자 김한정 날짜2003.11.12 조회수4526
2002/11/27 12:44
1월 - 2002년 새로운 한해를 열어주시고 결혼 10년만에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보내주셔서 7일간은 행복한 시간을 누리도록 축복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1월에 주신 찬양 (오 신실하신 주)

2월 - 요한복음 수련회를 통해 풍성한 삶을 누리도록 인도하신 하나님! 사랑합니다.
생명샘 교회를 만나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월에 주신 말씀(롬 16:17-19)을 통해 교회를 두고 기도하게 하셨 음을 감사드립니다.

3월 - 창 22:1-4 `네 아들 네 사랑하는 독자 이삭을 데리고 모리아 땅으로 가서 내가 네게 지시하는 한산, 거기서 그를 번제로 드리라 아브라함이 아침에 일찍이 일어나...
아버지! 내 가슴속 깊이 자리 잡았던 우상을 뽑았습니다. 가슴이 너무 아파서 한달 내내 울었네요. 아브라 함의 마음을 얼만큼은 경험한 듯 하네요. 이제 하나님으로만 기뻐합니다.
순종하는 기쁨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4월 - 사랑하는 친정언니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아파트가 예상보다 높은 가격 에 매매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5월 - 그동안 섬기던 목사님께 축복받으면서 드디어 5월 26일 생명샘 교회에 등록교인이 되었습니다.

6월 - 새벽기도를 회복시키셔서 먼저 기도하게 하시고 6월 10일부터 시작된 남편의 검진을 통해 위암이 조기 에 발견되게 하시고 좋은 의사선생님, 병원 만나게 하시고 성공적으로 수술을 마치게 하심을 감사드립 니다.
생명이 주게 있음을 고백하게 하시고, 기도로 돕는 수많은 하나님의 사람을 붙여 주셨음에 감사드립니 다. 새 생명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6월에 주신 말씀(수 1:9, 시편 2:7, 시편 46:1-11, 시편 106:1)

7월 - 하나님이 하나님됨을 보여주심을 찬양합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시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7월 21일 남편과 함게 예배드리는 큰 기쁨 주시고 남편이 생명샘 성도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자 녀 삼아 주심을 찬양합니다.
오랜 시간 남편을 기다려 주시고 참아주신 하나님께 찬양 드립니다.
7월 25-29일 따뜻한 휴양지 푸켓으로 위로와 사랑의 여행 보내 주셨음에 감사드립니다.

8월 - 전도부에 들어가게 하시고 전도폭발 훈련에 지원서를 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마음으로 영혼들을 잘 섬기길 원합니다.

9월 - 가을하기 공부를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복음기초 12강, 새가족 양육법, 내적치유. 전도폭발)

10월 - 치유세미나를 통해 큰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인지적 오류에서 벗어나 성경적 사고로 전환되고 끝없는 훈련과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주님과 같이 마 음을 만지는 따뜻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11월 - ·특별 새벽기도회를 통해 주신 복을 세워보고 감사의 묵상을 드리며 하나님의 특별하신 사랑을 다 시 느끼게 하시고 마음과 생각이 변화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시험관 아기를 시도하도록 결단할 수 있는 믿음 주셨음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하나님의 인도하심 을 기대합니다. 주신말씀(창 18:10)
아버지! 감사합니다. 올 한해도 그냥 가는구나 했는데 뒤돌아보니 발자국마다, 인도하셨고 기가막힐 웅 덩이에서 나를 건져주셨고 이끌어 주셨네요.
좋은 목사님을 만나게 하셨음을 찬양합니다. 올 추수감사절을 특별합니다. 제 일생에 이런 감사내용을 적어 하나님께 처음 올립니다.
무조건적으로 베푸시는 풍성한 은혜에 감사드리며 내년에 제 손으로 수고해서 열매를 올려드리는 응 답하는 감사절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