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나눔

일본 목성연 내인세미나 -눈사람 조 제트기-

작성자 정정애 날짜2014.03.10 조회수827

눈사람조 제트기


 


이번에 내인치유세미나를 예비하신 주님께 고개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생명샘교회 김경애 사모님과 강사님들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일본 선교사들에게 전에 없었던 내인치유세미나를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를 드리며 자비량으로 섬겨주신 한국 목성연 내적치유팀 사역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내것이지만 내것을 몰고 살았다. 나의 성격과 기질의 발견은 신선한 은혜로 다가왔다. 또한 나와 다른 사람들과의 성격과 기질을 아게 되면서 그동안 인간 관계에 어려웠던 것들이 해결되며 갈등을 해결할 수 있는 열괴를 받아쥐게 되어 기쁘다. 또한 나의 기질을 어떻게 써야 되는지 이런 것을 좀더 일찍 알았다면 인간관계와 목양의 실수가 적었을 텐데 아쉬움을 갖게 된다.


인지치유학교에서 새로운 나를 발견하게 되었다. 어떤 사건에 대해서 객관적시각에서 바라볼수 있게 되었다. 화요일 아침 인지치유 학교에서 새로운 나를 발견하게 되었다. 어떤 사건에 대해서 객관적 시각에서 바라볼수 있게 되었다. 화요일 아침 인지치유 학교로 오는 날 교차로에서 불심검문을 받게 되었다 위반이 아닌 일상적 검문이었다. 바쁜 출근 시간에 검문을 받아 대단히 불쾌하고 화가 났다. 이런 내용을 인지 치유에서 당시 상황과 감정상태 내 입장이 아닌 상대방 입장에서 다양하게 생각하고 분석 하면서 내가 처음 가졌던 감정이 많이 순화되며 100%는 아니지만 나의 감정이 회복됨을 보면서 앞으로 이런 상황이 반복된다면 좀 더 감정이 아닌 이성적 방법으로 대할 것 같다.


인지치유를 통해서 섬겨주신 강사님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