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
2024년 6월 필리핀 선교 소식 전달드립니다 :)
할렐루야!
한국이 필리핀 못지 않을 정도로 덥다는 소식을 듣는 가운데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드립니다.
이곳 필리핀은 우기철에 접어 들어 매일 한 번 이상 비가 오는데, 그럼에도 한 낮의 기온은 40도를 웃돌고 있습니다.
사건 사고가 많은 필리핀에서 저희를 늘 인도하시고 건강으로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땅을 위해, 저희의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 늘 드리는 말씀이지만 이곳 필리핀 교회들은 교회의 생일(교회의 설립 기념일)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 날을 축하하기 위해 미리미리 많은 것들을 땀을 흘리며 기쁜 마음으로 준비합니다.
변함없이 Anniversary에 참석하여 축하하고 함께 은혜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 17주년 Church Anniversary(Bamban Good Shepherd Bible Baptist Church, 담임목사 Richard Abalos)
2) 1주년 Church Anniversary(Sta Lucia Good Shepherd Bible Baptist Church, 담임목사 Pepito Aquino)
3) 6주년 Church Anniversary(Good Shepherd San Manuel Christian Bible Baptist Church, 담임목사 Enervon)
2. 저희 Good Shepherd 교회들은 한 달에 한 번씩 교회를 순회하며 목회자들이 Fellowship을 갖습니다.
함께 찬양하고 기도 제목 나누고 기도하며 애찬을 통해 사랑의 교제를 합니다. 이번에도 Malpitic 교회, Capas 교회 등에 모여 뜨겁고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3. Malasa 교회에 성도가 점점 늘어나면서 의자가 필요했는데 한국의 한 권사님이 의자를 헌물해 주셨습니다. 땅바닥에 앉아 예배를 드리다, 이제는 의자에 앉아 편하게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4. Sta Lucia 교회당 천정 공사를 하였고, Malpitic 교회 사택 공사를 하였는데 은혜 가운데 잘 마무리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각 교회 목사님들에게 쌀을 구입하여 나누어 드렸는데 주일 점심에 밥을 하여 성도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였습니다.
5. Manga 교회가 대지를 구입하고 매월 할부금을 내고 있는데, 열악한 재정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년 기간 중 1년치를 은혜 가운데 무사히 납부하게 되어 감사하였습니다.
남은 2년 동안에도 최선을 다해 납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일 2개월이 연체되면 지금까지 납부한 모든 것이 사라지는 조건인지라 열심히 납부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 제목>
1. 선교지 교회들이 구령의 열정을 갖고 복음을 전하며 지역 사회에 구원의 방주 역할을 감당하게 하소서.
2. Richard Abalos, Lester Smason, Enervon Lizada 목사님들의 건강을 지켜주소서.
3. Manga 교회당 대지 할부금을 아무 문제 없이 납부 할 수 있게 하소서.
4. 마닐라 주영광교회가 부흥되게 하셔서 선교지에 더 많은 사역을 감당하는 전초기지가 되게 하소서.
5. 박희경, 문형숙 선교사의 건강을 지켜 주소서. 재미있고 신나게, 그리고 행복하게 사역을 감당하게 하소서.
<사역 사진>
필리핀과 현지에서 주님의 이름으로 헌신하고 계시는 박희경, 문형숙 선교사님을 위해 중보 부탁드립니다~
빛이 있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