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나눔

 

교사 교육 소감문

안녕하십니까? 생명샘 교회 청년 이희윤 입니다. 지난 몇주간 교사교육을 통해 교사로써 아이들과 함께하는 것이 얼마나 감사하고 소중한 경험인지, 그리고 다음세대를 위해 끊임없는 사랑을 보여주시는 하나님의 계획에 참여함이 가지는 책임감과 사랑이 얼마나 것인지를 생각해 있었습니다. 영어 예배부에서 영어라는 도구를 이용해 훗날 전세계 열방 곳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하나님 나라의 건설을 위해 일할 아이들과 함께 있게 된다는 것은 너무나 행복입니다. 이러한 가치 있는 일에 함께할 있게 해주시고, 너무나 놀라운 비전을 주시는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합니다.

교사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얼마나 작은 일에 상처받을 있는지, 아이들에게 있어 교사가 얼마나 영향력을 가지는지에 대해 생각해 있었습니다. 아이들을 하나님안에서 자유롭게 하고 사랑을 주며, 때론 교사로서의 십계명을 지키는 사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1.       책임감 있게 교사라는 직분을 수행하며, 교사라는 직분을 쉽게 내려놓지 않겠습니다.

2.       말씀공부를 열심히 하고, 예배를 지키겠습니다.

3.       아이들을 진심으로, 마음으로 사랑하겠습니다.

4.       아이들과 진심으로 친구가 되어주고, 아이들에게 경청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5.       아이들을 향해 기도하고, 매일 기도하는 습관을 만들겠습니다.

6.       언제 어디서든 아이들과 함께하는 것에 감사하겠습니다.

7.       아이들을 살리는, 사람을 살리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8.       언제나 스스로를 돌아보고, 하나님과 함께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9.       아이들이 아이들 답게 있는, 즐거움과 사랑이 가득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10.    어떤 상황에서도 아이들을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부족함이 많지만, 계명들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더욱 성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뿐만 아니라, 세상 어디에나 사랑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마음을 지키고 행하는 일은 무척이나 쉽지 않은 같습니다. 때문에 안에 사랑을 채우고 사랑이 넘쳐서 다른 사람에게도 흘러갈 있도록, 사랑을 하나님께 매일 공급받고, 하나님과 동행하며, 성장하는 사랑이 가득 사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